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뉴욕일상, 데이트, 맛집

by 카모욘드 2023. 12. 5.

타임스퀘어
카츄하마 돈가스 맛집

타임스퀘어랑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카츄하마! 돈가스맛집.

 

 

사이드 수프와 돈가스 소스와 섞을 고소한 깨

 

돈가스와 맥주는 환상의 조합
세렌디피티 레스토랑, 영화에서 나와서 유명한곳

로맨틱하고 동화적인 분위기로 여자들이 많이 좋아할 레스토랑인 거 같다. 데이트로도 적합하고, 여자들끼리 만남도 추천! 

오래됐지만 그만큼 유명하니 한번 가보는 것도 좋죠~ 

 

세렌디피티 아기자기하고 엔티한 데코

 

세렌디피티 레스토랑 안

 

치킨햄버거와 새우파스타

 

유명해서 가보기도 했고 여긴 디저트로 유명하다고 해서 갔지만 너무 배고파서 메인디쉬도 시켰는데 메인디쉬도 웬만한 레스토랑보다 맛있었던 거 같아요~

시그니쳐 디저트

완전 칼로리 폭탄으로 보이는 요 마시멜로우 초콜렛 크래커로 만드는 스모어를 초코우유 위에 얹어주니 달달함에 더한 달달함을 더해서 디저트의 끝판왕 이었던 거 같네요, 역시 달달하니 맛있긴 맛있는데 다 끝내진 못해요 :( 그래도 한번 맛보는 것도 강추! 마시멜로우에 베인 스모크향과 달달함이 너무 맛있었어요. 

토미째즈, 재즈바

여긴 유명한곳이기도 하고 저의 최애 재즈바였지만, 예약할 수 없고 워크인으로 가야 하기 때문에 이제는 너무 인기가 많아져서 들어가기가 하늘에 별따기네요. 그렇지만 엄청나게 강추하는 이곳! 일본식 재즈 바입니다! 저녁 9시부터는 재즈공연을 하고 그에 따른 공연비를 20불 정도 따로 내야 하긴 합니다. 그렇지만 그만큼 퀄리티 있고, 분위기도 좋고, 술도 맛있는 곳이네요! 음식도 맛있는데, 이날은 한잔만 하러 가서 술 사진 밖에 없지만, 한잔하러 가거나, 저녁 데이트로도 너무 좋은 곳이지만 웨이팅이 있다는 점이 아쉬워요. 그래도 웨이팅을 감수하실 수 있다면 꼭 가보면 좋을 곳이에요:) 

 

여긴 진짜 칵테일 맛집! 더 쌔게 해달라고 하면 알코올 농도도 조정가능하답니다.

 

메리어트호텔 와인바

타임스퀘어가 단번에 보이는 와인바 입니다. 칵테일도 팔고 각종 술과 안주를 파는데 타임스퀘어를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큰 메리트가 있는 곳이죠. 메리어트호텔이 있는데 로비에 들어와서 2층으로 가면 있는 호텔 바입니다! 

여기도 타임스퀘어 근처에서 데이트할때 자주 갔던 곳이에요~! 분위기와 뷰를 원한다면 여기도 강추! 

 

이렇게 해서 또 다른 뉴욕 일상과 데이트를 공유해 보았어요~! 다음번에도 더 쏠쏠한 데이트와 일상공유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