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꿀팁

외국인들도 사랑하는 k-beauty

by 카모욘드 2023. 12. 6.

피부는 하얗기만 하고 부드럽기만 하다고 해서 좋은 게 아니다. 옛날에 사람들은 뾰루지가 낫다고 하면 그 뾰루지 없애기에 바빴고 얼굴이 붉어지면 그 붉어진 증상을 없애는 거에만 집중했다면, k-beauty는 피부의 모든 조합을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균형을 이루어준다. 또한 신기하게도 이런 피부와 뷰티관리로 인한 재물운 명예운까지 상승한다고 한다. k-beuaty에 프로덕트도 물론 한몫하지만 기초화장품과 메이크업하는 방법 또 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데 한몫을 한다. 

"복을 부르는 광채피부" - 피부의 기본 조건은 살빛이 맑은 피부, 메이크업 전 세럼, 젤, 크림을 충분히 발라주고 베이스는 컬러 보정과 잡티 커버 기능을가진 제품이 베스트 일 수 있고, 이마와 눈및이 살이 도톰하게 오른 듯 환해지게 포인트 하이라이터로 빛을 끌어올려준다.

"애정운을 부르는 긴 눈꼬리" - 적당한 눈웃음은 상대에게 밝고 사랑스러운 인상을 심어 줄 수 있다. 눈꼬리가 길고 주름이 적당히 있으면 애정운이 좋아진다 한다. 브라운 섀도로 그윽한 눈매로 연출해 주고 리퀴드 타입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길게 빼내듯 샤프하게 연출해 보자. 

"귀운을 부르는 수려한 눈썹" - 얼굴의 기본인 눈썹은 그 사람의 귀운을 좌우한다. 길고 숱이 적당하고 사이사이로 피부색이 슬쩍 보이고 깔끔하게 정돈돼있는 눈썹이 이상적이다. 먼저 스크루 브러시로 빚어 결을 정돈한 뒤 얇은 펜슬 타입으로 눈썹 결 한 올 한올 채워준다는 듯이 그려준다. 너무 빽뺵하게 색칠을 해버리면 인상이 쌔지고 화장이 촌스러워질 수 있기 때문에, 얇은 펜슬 타입으로 한올 한올 채워주며 자연스럽게 그려주는 것이 포인트다. 

"푸른빛을 띠는 두피 (깨끗한)" - 두피가 붉고 딱딱하고 악취가 나면 풀과 나무 역할을 하는 모발이 건강하게 자라나지 못한다. 그로 인해 인복도 사라져 외롭고 가난하게 살게 되고, 샴푸 할 때, 두피마사지에 신경 써주고 알맞은 헤어제품을 사용하며 청결을 유지해 주고, 두피세럼을 같이 사용해 주면서 두피 마사지를 해주면 두피 건강을 새롭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추천제품: 닥터 포 헤어 스케일러 , 14,780원 

 

"광택이 살아있는 머릿결" - 관상학에서도 모발 상태로 사람의 심성을 보는데 모발이 뻣뻣하면 성격도 이를 따라가며 윤기가 없으면 재산이 적은 경우가 많다고, 윤기 있는 모발을 위해선 에센스나 오일을 추천하는데 타이밍도 중요하다. 타월, 드라이 직후 에센스를 듬뿍 바르고 두피에는 바르지 않는다. 두피에는 따뜻한 바람과 찬바람을 교대로, 모발은 찬 바람으로 말리면 종일 찰랑대는 모발을 함께 할 수 있다.

*추천제품: 라보에이치 스카프 캡슐 트리트먼트, 8300원

라보에이치 스카프 캡슐 트리트먼트

 

"귀운을 높이는 헤어 볼륨" - 앞머리에서 정수리 꼭대기까지 이어지는 부분의 볼륨이 살아 있으면 귀운이 좋은 현상, 이 부분이 납작하면 천한 삶을 살게 된다고, 볼륨을 자연스럽게 살리는 가장 쉬운 팁은 가르마 반대 방향으로 머리를 넘긴 뒤 드라이 하는 것이다. 앞머리는 롤 브러시로 빗으며 드라이 한 뒤 찬바람으로 머리 모양 상태를 최대한 유지할 수 있게 마무리해준다.